UA-52395193-1 skip to Main Content

신화방송 다운로드

[45] “매일 새로운 이집트 서명 콘텐츠, 신화와 이미지 공유 계약,” 데일리 뉴스 이집트, 10 월 19, 2019, https://wwww.dailynewssegypt.com/2019/10/19/daily-news-egypt-signs-content-images-sharing-agreement-with-xinhua/. 2011 년 CBC는 캐나다의 보수당 의원과 의회 비서가 신화 토론토 특파원 시 롱과 결혼하여 야당 의원의 성희롱 및 보안 위반 의혹을 불러 일으킨 “바람둥이”이메일을 유출했다고 보도했다. 오타와 주재 중국 대사관은 “국내 분쟁과 관련자들의 사생활에 대해 언급할 입장이 없다”며 이에 대해 사과했다. [35] [149] “동티모르에서 개최된 디지털 텔레비전 지상파 멀티미디어 방송(DTMB)의 중국 지원 시범 사업 기공식”, 2019년 6월 25일, 중화인민공화국 상무부, http://english.mofcom.gov.cn/article/EventsandActivities/201907/20190702882040.shtml. 신화는 “내부” 저널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합니다. 언론인들은 일반적으로 일반 대중을 대상으로 하는 미디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반갑지 않은 세부 사항을 누락하지 않고도 덜 정치적이고 포괄적인 이야기를 쓸 수 있기 때문에 내부 출판물을 작성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다수의 국가에서 작성된 내부 보고서는 일반적으로 국제 정세와 지역 문제에 대한 국내 태도 및 중국에 대한 인식에 대한 심층 분석으로 구성됩니다. [10] 신화는 전 세계적으로 170개 이상의 외국 국을 운영하고 있으며, 중국에 31개의 국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 지방, 자치구, 직접 관리시정촌과 군사국을 각각 운영하고 있다. 신화는 공산당과 중국 중앙 정부와 관련된 중요한 뉴스를 배포하는 유일한 채널이며, 베이징에 있는 본부는 중국 공산당 본부, 국무원 및 대통령실이 있는 중난하이와 전략적으로 가깝습니다. [인용 필요] 이 숫자는 다양한 질문과 우려를 제기합니다. 첫째, 관찰자는 미국의 케이블 뉴스 네트워크 (CNN) 또는 영국 방송 공사 (BBC)와 같은 경쟁업체에 비해 게시물 당 댓글의 상대적으로 낮은 비율을 감안할 때 얼마나 많은 추종자가 진짜인지 에 대해 추측했습니다. [22] 그러나 2019년 4월, 페이스북은 이코노미스트에게 중국 국영 미디어 페이지의 가짜 팔로워수를 극히 소수만 발견했다고 말했다.

[23] 이러한 계약은 중국어 출판물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신화는 전 세계의 자유롭고 억압적인 환경에서 다양한 언론 매체와 협력 협정을 체결했습니다. 거래의 정확한 조건은 항상 공개되지 는 않지만 적어도 어떤 경우에는 신화가 파트너에게 무료 텍스트와 사진을 제공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