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52395193-1 skip to Main Content

요리인류 다운로드

이 프로그램이 완료되면 졸업생들은 인류의 주방 교육 및 고용 직원과 계속 협력합니다. 졸업생은 현지 레스토랑, 호텔, 케이터링 및 기타 호스피탈리티 비즈니스에서 정규직 고용을 얻기 위해 치열한 구직 에 도움을 받습니다. 인류의 부엌에서, 우리는 자급자족으로 전환하는 사람들을 지원하는 지역 사회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도구로 음식을 사용합니다. 고용 파트너는 항상 환영합니다. 인류의 부엌의 교육 프로그램은 우리 지역 사회의 실업 문제에 대한 건설적인 해결책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모두를 위해 일하는 해결책입니다: 고용주는 자격을 갖춘 직원을 얻고, 좋은 직업을 필요로 하는 남자와 여자는 관심있는 그들의 분야에서 일하기. 인간 (호모 속의 종)은 음식을 요리하는 유일한 동물이며, Wrangham은 이 독특한 특성의 결과로 약 2백만 년 전에 나타난 호모 직립을 주장합니다. 요리는 인간의 조상이 먹고, 먹고, 소화하는 데 더 적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게 해 주므로, 음식의 효율성을 증가시켰기 때문에 심오한 진화적 효과가 있었습니다. H.

erectus 더 작은 개발, 더 큰 두뇌 성장을 가능하게 하는 에너지를 확보 하는 더 효율적인 소화 관. Wrangham은 또한 요리와 화재의 제어는 일반적으로 따뜻함을 제공하고 인간의 조상이 지상 기반의 라이프 스타일에 적응하는 데 도움이 육식 동물을 방어하는 데 도움으로 종 개발에 영향을 있다고 주장한다. Wrangham은 인간이 조리된 음식을 먹기 위해 고도로 진화하고 원시 음식으로 생식 건강을 유지할 수 없다고 지적합니다. [4] 인류의 부엌은 교육 프로그램 졸업생이 인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교육 직원은 졸업생이 인력으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되는 포괄적 인 평가를 수행합니다. 졸업생이 근무중이면 직원은 계속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불을 끄는: 요리가 우리를 인간으로 만든 방법 (2009)[1] 영국의 원시학자 리처드 Wrangham에 의해 책입니다, 영국에서 프로필 책에 의해 출판, 미국의 기본 책. 그것은 음식을 요리하는 것은 인간의 생리적 진화에 필수적인 요소였다는 가설을 주장한다.

2010년 새뮤얼 존슨 상 후보에 올랐다. 무엇이 인간을 독특하게 만드는가? 이 질문은 수세기 동안 과학자와 철학자들을 매료시켰으며 여전히 격렬한 논쟁의 문제입니다.

Back To Top